공지사항

안녕하세요. 대구예총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2018청소년무대예술페스티벌 댓글 0건 조회 218회 작성일 18-05-29 10:42

본문

안녕하세요. 대구예총입니다.

참가자들의 댓글과 관련해 답변이 늦었지만 대구예총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대구예총 주최의 ‘2018청소년무대예술페스티벌은 지난 2015년 첫회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청소년 여러분에게 꿈과 전문예술인으로의 성장을 지원하는 청소년을 위한 무대입니다.

여러 해를 거듭해가며 커져가는 전국의 청소년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

준비 과정에서의 아쉬운 점은 매회 대회를 거듭해가며 개선해 나가고자 합니다.

 

그 중 이번 경연대회에서의 심사공정성에 대한 대구예총의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저희 대구예총은 청소년 여러분들이 오랜 기간 준비해 온 참가자 모두의 무대에 대한 열정과 의욕을 알기에 무엇보다도 심사의 공정성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국악 연극 뮤지컬’ ‘실용무용’ ‘실용음악부문 각계 전문가들로 위촉한 전문 심사위원들의 고유권한과 고견을 존중하며 대구예총은 일절 심사에 관여하지 않았습니다.

본선 진출자의 결과 발표 또한 본선 당일 안내 방송 중 거듭 고지하였듯이 장르별 공한 선별을 위해 본선 당일이 아닌 최종 본선 후 공식 사이트에 519일 오후8전후로 공지했음을 다시 알려드립니다.

이에 심사 결과에 대한 확인을 원하시면 예총에 신청 후 개별적 확인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유감스럽게도 2018 올해의 대회가 대구예총의 여러 내부 행사와의 중복으로 준비 기간이 충분치 못해 지원자 여러분께 불편함을 드렸다면

차후 여러분들의 고견을 귀담아 들어 개선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그 일환으로 아직 예산상의 문제로 어렵지만 청소년무대예술페스티벌을 찾아 주신 전국의 많은 청소년들을 위한 교통비 지원 등

전국의 청소년들이 마음 편히 참여하여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대구예총은 무대예술을 위한 청소년 여러분들의 높은 열정과 당당한 의지를 기억하며 청소년 여러분과 함께 성장해 가는 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청소년무대예술페스티벌을 찾아주신 청소년 여러분과 관계자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